일동후디스 “맛도 건강도 챙긴 우리 아이 유아식 직접 느껴보세요”
일동후디스 “맛도 건강도 챙긴 우리 아이 유아식 직접 느껴보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맘제품 리뉴얼 출시 기념 ‘1000명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후디스 트루맘 10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후디스 트루맘 10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트루맘 10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트루맘 1000명 체험단은 15일부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육아 커뮤니티 등에서 모집하며 수유 중인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각 채널에 게재된 이벤트 소개 게시물에 트루맘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300명, 육아 커뮤니티 및 지역 카페에서 700명을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를 각각 5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린 6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트루맘 제품, 후디스 몰 마일리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제공되는 이번 제품은 청정원유를 사용하고 일동후디스 임신육아연구센터 모유연구를 토대로 영양과 기능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lgG‧slgA) 및 성장인자를 보강했으며 장내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칼슘흡수를 방해하고 소화가 잘 안 되는 우유 팔미트산을 배제해 아기가 한결 편하게 소화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스푼 일체형 안전캡을 도입해 위생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트루맘’ 제품은 해를 거듭할수록 연구를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모유와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된 트루맘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고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