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그들의 아픔, 하루빨리 치유되길”
휴온스 “그들의 아픔, 하루빨리 치유되길”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산불 피해주민들에게 성금 및 의약품 1억원 지원
휴온스그룹이 강원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및 의약품 1억 원을 기부했다.

휴온스그룹이 15일 대형 산불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강원도 동해안 일대의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구호금 9000만원과 의약품 10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휴온스, 휴메딕스 등 주요 사업 회사로부터 9000만원의 현금을 모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구호성금은 갑작스러운 화마로 보금자리를 잃은 피해주민들의 긴급 주거시설 복구와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 한국제약바이오협회를 통해 재난 현장에서 꼭 필요한 1000만원 상당의 긴급 구호 의약품을 이재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강원도 산불 피해로 상심이 큰 이재민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 며 “국민 건강 및 보건 증진이라는 사명감을 가진 제약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경영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경영이념으로 삼아 새제천지역아동센터, 제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참소망의 집,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시설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