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봄나들이와 함께 상큼한 요거트 어때요?’
일동후디스, ‘봄나들이와 함께 상큼한 요거트 어때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6월 30까지 ‘그릭에도 봄, 반했나 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 30까지 ‘그릭에도 봄, 반했나 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따스한 봄을 맞아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이 그려진 번들 패키지가 적용돼 따뜻한 봄의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제품은 플레인, 무설탕저지방, 코코포도, 딸기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코코포도, 딸기 2종은 코코넛, 포도, 딸기를 넣어 과일의 상큼달콤한 맛과 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그릭에도 봄, 반했나 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제품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그릭요거트, #봄에디션, #건강해그릭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더마 LED 마스크, 보다나 고데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한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킨 것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1500역 마리의 생유산균이 담겨있어 영양섭취는 물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가량 풍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