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닭, ‘더 이상 평범한 닭가슴살은 거부한다~’
로드닭, ‘더 이상 평범한 닭가슴살은 거부한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한 닭가슴살에 지친 다이어터들을 위해 로드닭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선보였다.
평범한 닭가슴살에 지친 다이어터들을 위해 로드닭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선보였다.

다이어터들을 위한 식품으로 시중에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이 출시됐다. 덕분에 과거 고통스러웠던 다이어터들의 식단이 풍부해졌다. 앞으로도 더욱 더 맛있고 다양해질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여기 신상 닭가슴살을 소개하겠다.

■핑크솔트&크랜베리 닭가슴살

프로 다이어터라면 지방과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음식을 먹을 때 함유된 나트륨에도 신경을 쓴다.

청정지역 히말라야에서 만들어진 핑크솔트와 닭가슴살이 만나 깔끔한 맛을 내는 로드닭 저염 수비드 ‘핑크솔트&크랜베리 닭가슴살’은 프로 다이어터들을 위한 최고의 상품이라 할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일반 소금보다 나트륨이 낮고 미네랄 성분이 함유됐고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는 닭가슴살의 풍미를 힘껏 살렸다. 여기에 리코타 치즈를 넣은 샐러드를 곁들이면 영양만점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이 되겠다.

■레몬밤&로즈마리 닭가슴살

운동선수를 위한 전문가용 닭가슴살을 선보인 로드닭. 최근 저염 수비드 ‘레몬밤&로즈마리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나트륨을 60mg까지 낮춘 고단백 저나트륨 제품으로 본격적으로 몸매 관리에 들어간 프로 다이어터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천연 허브인 레몬밤이 들어가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내를 잡아주고 깔끔한 끝 맛이 일품이다. 1회분씩 소량포장돼 휴대성도 좋아 집 밖에서도 몸매 관리에 신경 쓸 수 있다.

■블랙 올리브 닭가슴살

고단백 닭가슴살만 계속 먹자니 입안이 퍽퍽하다. 이런 퍽퍽한 닭가슴살에 감칠맛이 추가된다면 어떨까. 여기 부족한 감칠맛과 풍미를 한껏 살린 굽네 수비드 ‘블랙 올리브 닭가슴살’. 고소하고 짭조름한 스페인산 올리브가 가득 들어있어 닭가슴살이 지겨운 초보 다이어터들에게 제격이다.

잘 익은 블랙 올리브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도 큰 도움을 준다. 품질 좋은 올리브가 들어간 닭가슴살은 그냥 먹어도 좋지만 샌드위치나 파스타 등에 넣어 먹으면 그 맛은 배가 된다. 닭가슴살에 지친 다이어터들이여, 여름을 위해 다시 한번 도전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