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연구 노하우 녹였다…유니베라, ’소버시애틀‘로 숙취해소시장 도전장
오랜 연구 노하우 녹였다…유니베라, ’소버시애틀‘로 숙취해소시장 도전장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17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가 간 보호와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오랜 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성분을 담아 숙취해소제 소버시애틀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니베라가 간 보호와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오랜 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성분을 담아 숙취해소제 소버시애틀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베라가 프리미엄 숙취해소제 ‘소버시애틀’을 본격 출시, 숙취해소시장에도 도전장을 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소버시애틀’의 ‘소버’는 ‘술 취하지 않은’ 의미의 단어인 ‘Sober’를, 시애틀은 이번 신제품의 원료를연구한 천연물 연구소인 유니젠(유니베라의 관계사)이 위치한 미국 시애틀을 의미한다. 즉 ‘소버시애틀’은 ‘시애틀 유니젠 연구소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제라는 설명이다.

소버시애틀은 예로부터 동양에서 숙취해소에 사용돼온 헛개나무, 갈근, 복령, 진피, 구기자 등 12종의 식물혼합농축액과(특허 등록 10-1930277) 간을 보호한다고 알려진 실리마린 성분이 풍부한 서양의 밀크씨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유니베라는 유니젠 연구소에서 1만9000여종의 천연 식물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5년간 개발한 독자소재인 사철쑥, 오미자 식물혼합추출물분말(특허 등록 10-1865360)도 제품에 포함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운지버섯, 피로해소에 좋은 타우린 등 다양한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편의성도 높였다. 소버시애틀은 스틱형 포장제품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소량의 멘톨이 함유된 작은 환으로 섭취하기에도 편리하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소버시애틀은 유니젠연구소에서 오랜기간 연구해 개발한 독자소재는 물론 간 보호와 숙취해소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포함했다”며 “앞으로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소버시애틀은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