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바쁠수록 장 건강 챙기세요~”
쎌바이오텍 “바쁠수록 장 건강 챙기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쎌바이오텍이 바쁜 현대인들의 모습을 모델 전현무에 투영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쎌바이오텍이 바쁜 현대인들의 모습을 모델 전현무에 투영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쎌바이오텍이 18일 전현무를 모델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로 맵고 짠 음식을 섭취하는 한국인들의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100% 한국산이면서 동시에 세계 특허 기술력을 갖춘 유산균이 선택돼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총 12편의 영상을 제작해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유튜브와 SMR(스마트미디어랩)에 관련 영상을 송출할 계획이다. 우선 ‘전현무를 개조하다’ 편과 ‘가정의 달’ 편, ‘53:47의 비밀’ 편 등 총 3편을 16일 송출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인스턴트 음식과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의 모습을 모델 전현무에 투영해 듀오락을 통한 장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며 “올해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젊은 세대를 감안해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시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와 ‘100% 한국산 세계특허 유산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