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임상시험의 가치, 함께 되새겨요”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임상시험의 가치, 함께 되새겨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임상시험을 응원합니다’ SNS 인증 이벤트 실시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이 세계 임상시험의 날을 맞아 임상시험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SNS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이 세계 임상시험의 날을 맞아 임상시험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SNS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약과 치료법이 보급되는 데 든든한 기반이 되는 임상시험. 이것의 중요성을 보다 깊이 되새겨보는 기회가 마련된다.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은 오늘부터 5월 3일까지 ‘나는 임상시험을 응원합니다’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임상시험의 날을 맞아 신약개발의 필수 과정이며 국민들의 치료 기회 확대에 기여하는 임상시험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인보드를 내려받아 임상시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다음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세계임상시험의날, #한국임상시험포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무선충전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수상작은 세계 임상시험의 날 기념행사 전시 및 한국임상시험포털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은 오는 5월 17일 ‘2019 세계 임상시험의 날 기념행사 & ACTORS’를 서울아산병원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서울아산병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인과 환자, 임상시험 관계자와 임상시험 유공자 등 300여명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유공자 포상, 임상시험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특강,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