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와이즈닥터스, ‘라식안과 실손보험청구 VIP서비스센터’ 오픈
골든와이즈닥터스, ‘라식안과 실손보험청구 VIP서비스센터’ 오픈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와이즈닥터스가 투비콘과 '라식안과 실손보험청구 VIP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가 투비콘과 '라식안과 실손보험청구 VIP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가 18일 투비콘과 ‘라식안과 실손보험청구 VIP서비스센터’(이하 VIP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는 실손보험 관련 문의율 급증으로 중소병원과 대형병원의 고민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투비콘에게 실손보험청구 프로그램 제작을 요청했다. 이에 환자들의 노안라식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실손보험 청구율도 함께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견해 투비콘과 함께 VIP서비스센터를 개발했다.

VIP서비스센터는 환자가 치료목적으로 이뤄지는 백내장, 라식 등의 수술을 받은 후 거쳐야 하는 실손보험 청구과정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다.

VIP서비스센터 실손보험청구 과정
VIP서비스센터 실손보험청구 과정

VIP서비스센터는 보험청구에 필요한 의료 증명서 접수 및 발급에서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전문 상담원 개입으로 일괄적인 처리가 가능하다. 환자들은 보험청구 과정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할 수 있다.

병원컨설팅회사 골든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는 “환자들은 실손보험청구 과정을 번거롭게 느끼고 있다”며 “VIP서비스센터는 전화 한 통화로 의료증명서 발급부터 보험사 실손보험청구까지 전문 상담원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기성 대표는 “VIP서비스센터는 실손보험청구를 대리해줌으로써 실손보험과 관련한 의료증명서 발급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환자의 청구과정을 간편하게 만들어 질 높은 편익을 제공해 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