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동성가족과 함께 행복한 봄나들이 즐겨요”
동성제약 “동성가족과 함께 행복한 봄나들이 즐겨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이 기업 SNS를 통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이 기업 SNS를 통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 곁으로 한 발짝 더 다가섰다.

동성제약은 일반·전문의약품은 물론 염모제와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있다.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상황. 동성제약은 개별 브랜드의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면서도 ‘동성제약’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통일감 있게 구축하기 위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였다.

‘동성 가족’ 캐릭터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기업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및 동성제약 기업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세븐에이트, 비오킬, 동성 랑스, 바이오가이아, 아토24 등 동성제약 브랜드를 대표하는 각 캐릭터를 통해 기업 관련 소식을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펼쳐질 동성 가족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동성제약은 28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동성제약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동성제약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와 공유하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20명에게는 봄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블링데이 워터 인 클렌징 티슈 20매’와 ‘비오킬 버그피리미니’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