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리지스트 클렌저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클렌저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라초이스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게 ‘옵티멀 클렌저’와 ‘페펙틀리 클렌저’를 344ml 용량으로 출시했다.
폴라초이스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 클렌저를 선보였다.

폴라초이스가 한정판 ‘대용량’ 클렌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폴라초이스는 최근 리지스트 ‘옵티멀 클렌저’와 ‘퍼펙틀리 클렌저’를 334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건성·지성 피부타입에 맞는 ‘베스트셀링 클렌저’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게 기존보다 약 144ml 증량한 것이 특징이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옵티멀 클렌저는 로션 제형의 약산성 수용성 클렌저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지워준다. 특히 세안 후 보습 효과를 선사해 건성피부에게 좋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퍼펙틀리 클렌저는 쫀쫀한 크림처럼 탄력 있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역시 약산성 수용성 클렌저로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깨뜨리지 않으면서도 잔여감 없이 말끔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피부표면의 피지·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피부 장벽을 보호해 산뜻한 세안이 가능하며 지성·복합성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폴라초이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클렌저 출시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벤트 기간 안에 리지스트 클렌저와 메이크업 리무버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화장을 부드럽게 지워주는 젠틀터치 메이크업리무버를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젠틀 클렌징 티슈’를 증정할 계획이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는 단연 ‘클렌징’”이라며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해 대용량 한정판매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