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지·면역력 튼튼, 어머니는 갱년기 극복
기관지·면역력 튼튼, 어머니는 갱년기 극복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선물 특집] 천호엔케어 ‘천심본 황후본미’ 外
천호엔케어의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은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을 배·은행농축액으로 잡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의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은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을 배·은행농축액으로 잡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도라지와 배에는 가래와 기침을 완화하는 사포닌성분이 풍부해 기관지건강에 도움이 된다.

천호엔케어의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은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을 배·은행농축액으로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또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은 도라지·배와 대추·모과농축액을 균형 있게 배합했으며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마늘은 봄철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을 든든히 잡아주는 음식. 특히 오래 숙성시켜 탄생한 흑마늘은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잡아 한결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프리미엄’은 약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시켜 마늘 특유의 불쾌한 냄새를 잡고 특허 받은 효소분해공법과 저온진공농축법으로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했다. 파우치타입으로 섭취하기에도 편리하다.

천호엔케어의 ‘천심본 황후본미’는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만을 엄선해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으로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천호엔케어의 ‘천심본 황후본미’는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만을 엄선해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으로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어머니에게 피부탄력과 활력을 동시에!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세대의 경우 피부탄력은 물론 몸의 활력까지 떨어져 고민이다. 천호엔케어의 ‘천심본 황후본미’는 중년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성에게 좋은 천궁, 작약, 강화약쑥 등 7가지 원료를 추출·배합한 황후본미식물혼합추출액과 피부탄력을 강화하는 콜라겐·비타민C,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엘라스틴 등을 1포에 담았다.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