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승승장구 향기마케팅 시장에서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센트온 “승승장구 향기마케팅 시장에서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센트마스터’ 모집

센트온이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 25회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 향기마케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센트마스터(Scent Master: 센트온의 본사 교육을 통해 향기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한 센트온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향기마케팅은 어느 한 특정공간이 아닌 서점, 도서관 등 대중적인 공간으로까지 그 영역이 확장되면서 갈수록 성장세를 타고 있다.

현재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 및 리조트, 리테일샵,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은 “향기마케팅 창업은 1인 사업,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여 임대료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매출성장 지원 제도와 매월 정기적인 향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으며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딛는 청년들과 경력단절 등의 문제로 재취업 대신 창업을 고려 중인 여성들에게 좋은 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센트온이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향기마케팅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센트마스터 모집에 나선다.
센트온이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향기마케팅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센트마스터 모집에 나선다.

센트온은 신규 창업자들에게 정기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과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영업 자료 제공, 법규 사항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실제 영업 현장을 재현해 영업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도록 고안한 롤플레잉(Role-Playing)을 통해 현장감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향기마케팅 시장의 저변이 넓어지다 보니 최근 부산지역에서도 꾸준히 가맹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조금 더 밀착된 가맹 상담을 진행하고자 이번에 특별히 부산에서 창업박람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가 울산, 경남 지역인 동남권에 가맹점을 늘리고 센트마스터를 집중 육성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 창업에 도전하기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센트온은 금번 부산 창업박람회 기간 내 접수 및 상담 고객에 한해 박람회 특전으로 가맹비 20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센트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