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온 가족 ‘숙면’은 우리가 지킨다”
가누다 베개 “온 가족 ‘숙면’은 우리가 지킨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이벤트 마련
수면베개세트 구매 시 목베개 증정
가누다의 오너사 티앤아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숙면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누다의 오너사 티앤아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숙면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누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숙면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누다의 오너사 티앤아이는 5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홈쇼핑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 제외)에서 가누다 수면베개세트(싱글세트/더블세트/2개세트) 구매자에게 가누다 목베개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온라인에서는 세트 상품 구매 뒤 주문 메모란에 원하는 목베개의 컬러(다크네이비, 메탈드레이, 핫핑크)를 선택해 적으면 수면베개와 목베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티앤아이에 따르면 가누다의 목베개에는 자사의 독보적인 물리치료기술인 ‘두개천골요법’이 적용, 뒷머리를 자연스럽게 압박하고 경추를 C자 모양으로 편안하게 잡아준다. 또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티앤아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수면베개 세트와 함께 이른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가누다 목베개를 함께 구성했다”며 “가누다 목베개는 10만원 이상의 판매가격인 만큼 평소 다양한 가누다 라인업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라면 이번 알뜰한 구매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누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