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오메가-3 이제 알고 드세요~”
일동후디스, “오메가-3 이제 알고 드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후디스 오메가-3’, ‘후디스 DHA 키즈’ 출시
일동후디스가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후디스 오메가-3’와 ‘후디스 DHA 키즈’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후디스 오메가-3’와 ‘후디스 DHA 키즈’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후디스 오메가-3’와 ‘후디스 DHA 키즈’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오메가-3’는 IFOS(국제어유품질)에서 최상급에 속하는 5STAR 등급을 받은 고품질의 정제유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소형 어종을 저온에서 화학 용매제 없이 추출하는 ‘저온초임계추출방식’을 적용해 중금속 걱정이 적고 유해한 헥산의 잔류나 산패로부터 안전하다.

또 EPA와 DHA 함유된 오메가-3가 1일 100mg으로 설계돼 혈중중성지질, 혈행, 기억력 및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가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 제품으로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을 PTP 포장 방식으로 낱개 포장해 산패 염려 없이 어취에 민감한 이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후디스 DHA 키즈’는 츄어블 연질 캡슐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DHA 강화 보충용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다. 일반 정제어유보다 DHA 함량이 높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를 사용했으며 DHA 500mg가 함유돼 있다.

또 EPA 및 DHA 함유 유지뿐 아니라 비타민D, 베타카로틴, 비타민E, 아연 등이 함유돼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눈 건강, 뼈 건강과 함께 면역기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 4정씩 섭취하며 직접 섭취가 어려운 경우 물고기 모양의 꼬리 부분만 잘라서 음식에 뿌려지거나 음료에 내용물을 타서 먹을 수 있다.

특히 후디스 ‘DHA 키즈 츄어블’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물고기 모양의 말랑말랑한 츄어블 연질 캡슐로 만들어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아이들도 씹어서 섭취할 수 있으며 제주갑귤과즙 분말이 함유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데이지’ 캐릭터를 적용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같은 오메가-3 제품일지라도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달라 제품 구성 단계부터 각 연령대의 특성에 맞춰 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적절하게 오메가-3을 섭취하고 건강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