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온 가족 건강 지키는 ‘센트룸’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요”
한국화이자제약 “온 가족 건강 지키는 ‘센트룸’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2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개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멀티비타민 센트룸의 홍보 채널을 강화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멀티비타민 ‘센트룸’ 프로모션을 전개,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선다.

한국화이자제약에 따르면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센트룸 선물 패키지를 다음 달 20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선물 세트는 카네이션을 본떠서 만든 브로치와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가 담긴 2가지 구성품 중 하나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또 선물을 받는 분의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등 취향에 맞는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사 온라인몰에서는 다음 달 19일까지 제품당 최대 3000원 할인 혜택과 감사카드를 담은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도 다음 달 말일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는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춰 프로모션이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성인 및 중장년층 대상 제품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가정의 달을 프로모션은 선물을 받는 분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맞춤형 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며 “센트룸을 통해 온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은 성별, 연령에 따라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반영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더 많은 에너지 생성을 필요로 하는 남성을 위해 비타민 B군을 강화한 ‘센트룸 포 맨’ ▲항산화물질 보충이 필요한 여성을 위해 비타민 C, E가 함유된 ‘센트룸 포 우먼’ ▲실버세대를 위한 ‘실버 포 맨’·‘실버 포 우먼’과  ▲3~14세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포 키즈’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