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건강 먹거리와 함께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어린이날을”
아이배냇 “건강 먹거리와 함께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어린이날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2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맞이 아이배냇몰·위메프 ‘꼬마데이 이벤트’ 개최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꼬마데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꼬마데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배냇은 아이배냇몰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각각 ‘꼬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아이내뱃몰에서는 30일 오전 10시까지 두 가지 꼬마이벤트가 펼쳐진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이를 위한 단 하루 행사로 아이배냇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바쁜 소비자를 대신해 아이배냇 MD가 직접 기획한 선물박스를 보다 알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받아보는 이로 하여금 무엇이 들어있나 확인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선착순 20명에게만 제공되며 아이배냇에서 판매중인 밥, 반찬, 과자, 음료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4월 30일 단 하루 동안 ‘아이배냇 간식 더블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배냇 대표제품 핑거요거트와 곡물친구, 스틱쌀과자, 배도라지조아 등 13품목이 들어있으며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한 세트를 더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블로그나 인스타에 후기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이배냇은 “지난 24일에 자사몰에서 진행한 ‘반갑다 봄’ 이벤트로 선보인 기획세트 스타터박스가 공지 3시간 만에 조기 매진되는 등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도 기대감을 갖고 준비했다”며 “이번 꼬마데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부모님들은 다양한 제품을 알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3세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이 연령별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 입맛에 맞춘 가정간편식을 필두로 밥, 국 등 한 끼 식사제품과 영양간식을 잇달아 출시하며 국내 어린이 전용 식품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