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희망의 길, 함께 걸어요”
경희의료원 “희망의 길, 함께 걸어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3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마니타스암병원 치유프로그램 ‘힐링투어길’ 진행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암병원이 암 환자들과 힐링투어길 행사를 함께 하며 희망의 에너지를 전했다.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암병원이 암 환자들과 힐링투어길 행사를 함께 하며 희망의 에너지를 전했다.

따스한 봄날,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암병원이 암 환자들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경희의료원은 24일 후마니타스암병원 치유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힐링투어길’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힐링투어길은 의료진과 환우들이 경희대 캠퍼스를 함께 걸으면서 교감하고 암 환우들의 극복 의지를 북돋우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벌써 4번째를 맞이했다.

정상설 병원장의 인사말과 김의신 석학교수의 축사로 시작한 이날 행사에는 환자, 보호자와 재능기부자 그리고 의료진 등 약 60명이 참가했다.

김민규 포크가수의 공연, 서예가 소엽 작가의 약글 퍼포먼스, 중앙박물관 견학, 산책 및 다도(茶道) 체험 등 참가자들은 다양한 행사를 함께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상설 병원장은 “힐링투어길은 암병원의 15종의 치유프로그램 중 하나로 병원이 제공하는 진료와 치료 수준을 넘어 환자와 가족의 삶과 정신까지 돌보기 위해 마련된 경희의료원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의견을 나누며 암 환자들의 치유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