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더 많은 곳에서 아이들 건강 지켜드릴게요”
함소아한의원 “더 많은 곳에서 아이들 건강 지켜드릴게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3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용인동백점 내달 1일 동시 개원
함소아한의원이 5월 1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과 용인동백점의 첫 출발을 알렸다. 이로써 함소아한의원은 국내외 총 74개 지점을 보유하게 됐다.
함소아한의원이 5월 1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과 용인동백점이 첫발을 내디딘다고 전했다.

함소아한의원이 5월 1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과 용인동백점을 동시 개원, 어린이 건강을 위해 더욱 분주히 달리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함소아한의원은 이로써 국내외 총 74개 지점을 보유하게 됐다.

함소아한의원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신동길 대표원장과 신지혜 진료원장이 맡는다.

신동길 대표원장은 경희대 한의과 대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방소아과 전문의로서 함소아에서 15년간 진료한 경력을 갖고 있다. 신동길 대표원장은 “풍부한 진료경험으로 아이의 건강뿐 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을 돌보는 정성으로 병원을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한의원 내 워터랩(Water Lab)을 처음으로 오픈하고 어른, 아이 등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진단해 한약재로 우려낸 물(처방수)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기도에서 25번째 지점으로 개원하는 용인동백점은 오보람 대표원장이 이끈다. 오보람 대표원장은 원광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한방소아과학회 및 대한한의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함소아한의원 이천점에서 다년간 진료경험을 쌓았다. 오보람 대표원장은 “아이와 몸과 마음을 이해하는 친근한 주치의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