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워시, "더 간결하고 더 개운하게"
남자의 워시, "더 간결하고 더 개운하게"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새 TV광고 선봬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래퍼 조타가 함께한 스킨워시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래퍼 조타가 함께한 스킨워시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래퍼 이종화의 브로맨스를 앞세운 스킨워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피지, 체취, 미끌거림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 특징 소개와 함께 우르오스의 브랜드만의 철학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개운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미세거품으로 얼굴부터 몸 전체까지 한 번에 씻어낼 수 있는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다. 특히 無 파라벤(6종), 無 인공향료, 無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모든 피부에 안성맞춤이며 각질 및 유분감소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모델 유연석은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사용해 보고 싶어 몰래 다가오는 이종화에게 “미끌거림 없이 한 번에 싹 씻기는 덕분에 샤워시간도 줄고 개운함을 주어 역시 남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남자의 워시다”며 자신이 직접 써본 제품의 장점을 알려준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광고 촬영하는 동안 두 모델의 유쾌한 브로맨스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불러왔다”며 “요즘 같이 활발한 야외활동으로 잦은 샤워가 필요할 때 피지, 체취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스킨워시로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피부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8일까지 스킨워시 신규 광고 출시를 기념해 모델 유연석과 이종화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스킨워시’와 ‘우르오스 스칼프샴푸’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남자의 워시’로 재미있는 오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모델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스킨워시와 스칼프 샴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