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받은 사랑,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드립니다”
천호엔케어 “받은 사랑,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드립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5.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타깃 건강식품 ‘하루활력’ 1000만팩 돌파기념 이벤트

천호엔케어가 2030 세대를 위해 선보인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이 승승장구 중이다.

천호엔케어는 하루활력의 누적 판매량이 론칭 1년 만에 10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2030세대가 늘면서 건강식품시장이 한층 젊어졌다”며 “이에 발맞춰 출시한 하루활력은 양배추, 석류, 흑마늘 등으로 원료를 다양화해 개성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천호엔케어는 이에 대한 보답으로 반값 혜택 및 더블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2일까지는 하루활력 및 천호엔케어 온라인 전용 제품 등 총 19종의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반값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품목은 하루활력 10종 외에 ▲신이 주신 선물 노니(30p)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하루활력 인기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천호엔케어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에 방문해 가장 사랑받는 하루활력 BEST 제품 중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제품에 투표를 한 뒤 그 이유와 SNS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하루활력 석류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가 하루활력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천호엔케어가 하루활력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는 하루활력 등 온라인 전용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대상제품은 반값혜택 이벤트 제품과 동일하다.

한편 총 10종이 출시된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라인업 가운데 ‘하루활력 석류’는 지난 1년간 판매량이 400만 팩을 넘어서며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대기오염이 심각해짐에 따라 호흡기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도 선전했다. 천호엔케어는 지친 목을 위한 ‘하루활력 도라지배즙’과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흑마늘을 원료로 한 ‘하루활력 흑마늘’ 등은 100만 팩 이상 판매됐다고 전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