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건강식단으로 마음은 따뜻, 잇몸은 든든”
동국제약 “건강식단으로 마음은 따뜻, 잇몸은 든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 진행
동국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동국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동국제약이 7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서울 한식문화관에서 부모님을 위한 ‘사랑의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건강한 잇몸으로 꼭꼭 씹는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녀가 직접 만든 음식으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며 잇몸 건강도 챙기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날 쿠킹클래스는 사전 신청한 일반인 20여 명을 대상으로 부모님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한 주먹밥과 병아리콩 샐러드, 견과류, 떡갈비 등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그동안 바쁜 일상 때문에 부모님께 직접 요리해서 음식을 대접할 여유가 없었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부모님께 대접하는 상상을 하니 벌써부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인사돌플러스의 슬로건인 ‘꼭꼭 씹는 행복은 건강한 잇몸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참가자들이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며 평소 쉽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효’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매년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인원만큼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효박스’로 적립하고 이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다. 올해도 30일까지 온라인으로 ‘홀로 사는 독거어르신들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를 진행하며 이는 동국제약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