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 위해 쭉 노력하겠습니다”
일동제약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 위해 쭉 노력하겠습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스 민관 방문단이 지난해 라오스 댐 붕괴사고 당시 일동제약이 피해 지역에 의약품 지원 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일동제약 본사를 방문했다.
라오스 민관 방문단이 일동제약 본사를 방문해 지난 라오스 댐 붕괴사고 당시 의약품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일동제약은 9일 라오스 민관 방문단이 서울 서초구 본사를 방문했다고 전했다.

방문단에는 장관급 인사인 짠펭 수띠봉 라오국가건설전선(LFNC, Lao Front for National Construction) 사무총장을 비롯한 라오스 정부 관계자, 보건의료 및 NGO 관계자 등이 포함됐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일동제약이 라오스 댐 붕괴사고 당시 국내 구호단체인 한국사랑나눔공동체를 통해 피해 지역에 의약품 지원 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라오스 민관 방문단이 추진한 것이다. 또 양측은 이번 기회를 통해 상호교류 지속 및 확대를 추진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일동제약의 경영진과 사회공헌부서 및 홰외사업부서 실무자들은 방문단을 접견하고 향후 교류 및 협력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댐 붕괴 사고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이 어서 빨리 회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오스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돕고 우호적 관계를 이어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