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멘토성형외과 “나에게 딱 맞는 동안솔루션은?”
더멘토성형외과 “나에게 딱 맞는 동안솔루션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5.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동안성형 알기 캠페인’ 통해 자연스럽고 안전한 젊음 추구
더멘토성형외과가 중장년층의 안전하고 자연스런 젊음을 위해 올바른 동안성형 알기 캠페인에 나선다.
더멘토성형외과가 중장년층의 안전하고 자연스런 젊음을 위해 올바른 동안성형 알기 캠페인에 나선다.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마음만 먹으면 훨씬 젊고 활기찬 노년기를 보낼 수 있는 시대다. 하지만 욕심이 앞서거나 잘못된 정보에 혹해 덜컥 성형에 나서면 후회만 가득한 노년기가 될 수 있다.

이에 더멘토성형외과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올바른 동안성형 알기 캠페인’에 나선다고 전했다.

더멘토성형외과 배원배 대표원장은 “최근 4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의 성형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제대로 된 의료정보를 확보하지 못해 곤란함을 겪는 의료소비자도 분명 늘고 있다”며 “특히 젊은층에 비해 의료정보를 얻기 어려운 50~60대 장년층 환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부작용 없이 안전한 성형을 받을 수 있는 상담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과거와 달리 최근엔 부모님 세대가 직접 병원을 찾을 정도로 적극적”이라며 “이들이 무리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젊어질 수 있도록 안전한 동안성형 정보 전달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더멘토성형외과는 개인마다 노화의 정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환자의 현재 노화상태를 면밀하게 파악하고 개인별 맞춤 치료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가 고민인 환자는 히알루론산 주입 물광주사, 스킨보톡스 등을 시행하고 눈가주름이 과도하게 형성되거나 노화로 상안검피부가 처진 경우에는 상안검성형을, 눈밑으로 타원을 그리는 눈밑지방이 심하면 하안검성형을 고려해볼 수 있다.

배원배 원장은 “노화정도는 개인마다 다른 만큼 한가지 시술을 무리하게 고집하기보다 성형외과 전문의로부터 면밀한 진단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시술’을 해야 이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특히 중장년층은 만성질환을 겪기 쉬운 만큼 건강상태를 면밀히 파악한 뒤 수술에 나서야 보다 안전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