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힐링 시간”
아이배냇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힐링 시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5.09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원 동기모임 촬영 ‘헬로 마이프렌즈 이벤트’ 개최
이벤트 당첨 팀에 아이배냇 간식세트도 증정

아이배냇이 성장앨범 스튜디오 베이비유와 함께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이배냇은 조리원에서 만난 엄마들이 서로 우정을 이어나가고 또 아이와의 첫 인연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헬로 마이프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이배냇이 아이와 엄마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헬로 마이프렌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배냇이 아이와 엄마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헬로 마이프렌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올해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모집은 오는 9일부터 6월 9일까지 한 달간 아이배냇 쇼핑몰에서 실시된다. 출산 200일 이후 엄마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 모임당 최대 5명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산후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한 모임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조리원동기모임 #헬로마이프렌즈)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뒤 대표 1명이 아이배냇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조리원 동기 모임 소개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이 중 2팀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우정촬영권과 아이배냇 간식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6월 14일 발표된다.

아울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이배냇 간식선물세트와 함께 쌩마멧 유기농 퓨레, 배도라지조아 1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끈끈한 조리원 동기애로 뭉친 엄마들과 첫 인연을 추억할 아기 모두에게 힐링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국내 최초로 젖소우유를 일절 섞지 않은 산양유성분 100%인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였다. 또 지난해에는 3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꼬마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