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올해 앤업카페는 어떤 얼굴?”
일동후디스 “올해 앤업카페는 어떤 얼굴?”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디자인 강화해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 앤업카페가 한층 더 깊어진 맛과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갔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가 한층 더 깊어진 맛과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갔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300ml 대용량 사이즈 컵커피 ‘앤업카페’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도시 라이프 스타일의 젊은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 모던함과 세련됨은 유지하되 앤업카페만의 심플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개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원두의 원산지 지도와 커피 맛의 밸런스를 이미지화한 ‘커핑 노트’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갔다.

맛도 한층 더 깊어졌다. 기존 원두에 스페셜 원두인 코스타리카 SHB, 엘살바도르 SHG를 새롭게 블렌딩해 커피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구현해냈다. 특히 ‘리얼 라떼’와 ‘마일드 모카’ ‘카카오 라떼’ ‘아메리카노’ 등 총 7종의 제품명을 일부 변경해 커피 본연의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표현했다.

외관 역시 한층 더 세련돼졌다. 일동후디스는 ‘뛰어난 맛’(TASTE UP)과 ‘큰 용량(SIZE UP)’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FEEL UP)’는 3UP 콘셉트로 풍성한 용량뿐 아니라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Back to the Basic’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앤업카페는 200~250ml 용량의 제품이 보편화돼 있던 컵커피 시장에 300ml라는 대용량 콘셉트로 차별화를 둬 3월 기준 누적 판매량 5500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RTD 컵커피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