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新 광고 공개
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新 광고 공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새로 기획한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새로 기획한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타서 마시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으로 1포 속에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센트룸이 선보인 디지털 광고 ‘센트룸 물 만날 시간’은 지친 직장인들이 센트룸 아쿠아비타민을 만나 활력과 에너지, 영양을 되찾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생생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아침 7시 ▲칼퇴욕구가 휘몰아치는 오후 3시 ▲다이어트 중이라도 영양은 챙겨야 하는 저녁 7시 등 총 3편으로 구성돼 있다.

센트룸은 이번 광고와 더불어 자사 온라인몰을 통한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신규 광고 3편을 시청한 뒤 가장 공감되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20일부터 20일간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총 2000명에게 센트룸 아쿠아비타 딸기향 또는 레몬향 정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센트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를 통해 20일 저녁 9시 ‘센트룸 아쿠아비타 퀴즈쇼’로 퀴즈에 참여한 사람 중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1+1 특가로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더불어 국내 대표 음악 축제인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와 ‘월드디제이페스티벌 2019’에 체험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그간 국내 시장에서 정제형 제품만을 선보여온 센트룸이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최초의 비정제형 멀티비타민으로 1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다”며 “수분 보충이 중요해지는 여름에 센트룸 아쿠아비타로 수분과 영양을 한 번 보충하고 활력 있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