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영유아 선케어제품 ‘그린핑거’ 선봬
유한킴벌리가 외부환경과 자외선에 취약한 영유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그린핑거’ 선제품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가 외부환경과 자외선에 취약한 영유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그린핑거’ 선제품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가 자외선에 취약한 영유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자외선차단, 클렌징 그리고 피부진정까지 3단계로 이루어진 선케어 ‘그린핑거’ 신제품을 출시해 유아선케어 시장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그동안 ‘그린핑거’ 브랜드를 통해 유아·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생산 및 판매해 왔다. 특히 여름 유아 선케어 시장에서 2013년부터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그린핑거 선 제품에 ▲그린핑거 촉촉 선쿠션 ▲그린핑거 인텐시브 우명 선밤 대용량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로션 ▲그린핑거 퓨어 선클렌징 티슈 등이 추가돼 10여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그린핑거의 선제품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의 순한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1단계, 클렌징 위터와 클렌징티슈를 통한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피부를 진정시키는 3단계로 이뤄져 있다.

또 유한킴벌리는 인기캐릭터인 ‘안녕 자두야’ 콜라보 버전을 선보이며 아이들이 자외선차단제 바르기를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특히 높은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스틱도 대용량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린핑거 선제품은 자연유래성분 왁스와 식물성 오일함유로 피부밀착감을 향상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자외선차단제 전제품 피부자극 및 광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 세정을 위한 클렌징 워터와 선클렌징 티슈가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그린핑거 선제품은 외부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취약한 아이들 피부보호에 좋은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을 통해 해 아이들 스스로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익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그린핑거 선 신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및 유한킴벌리 직영 공식 유아동쇼핑몰 맘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