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 이원국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5.1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일동제약그룹 산하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부분에서 진행되며 원서접수 기간은 21일까지다.

일동제약은 ▲연구▲개발▲생산▲구매▲학술▲영업▲마케팅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연구분야는 분자모델링연구, 히알루론산필러연구와 관련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신약 관련 연구경험자 및 해외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개발분야는 임상 및 사업개발 실무자를 모집하고 생산분야는 품질관리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술분야는 약학, 한약학, 수의학, 간호학, 생명공학 등과 관련한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약사 등 면허소지자를 우대한다. 더불어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는 약국영업, HS CM(Health Supplement Category Manager), HS 온라인마케팅, 코스메틱, 해외사업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는 회계, IR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하는데 회계직무는 한국공인회계사 자격증이 있어야하고 회계법인 및 기업체에서 일한 경력이 필요하다. IR 직무는 IR 업무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상경계열 전공, 영어능통, 해외 IR 경험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사업관련직무, 시설관리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필러 및 의료기기 등과 관련한 영업‧마케팅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21일 23시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