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가득한 음률로 관객들과 소통해요~”
“행복 가득한 음률로 관객들과 소통해요~”
  • 최혜선 객원기자 (hsch6070@k-health.com)
  • 승인 2019.05.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헬스경향과 함께하는 화요정오음악회’ 개최
사진 왼쪽부터 색소폰 이현수,  피아노 이명환, 낭만기타동아리, 노래 최재호, 송영구, 시낭송 양아림, 팬플룻 최혜선, 기타 장수철, 사회 장수길 단장.
사진 왼쪽부터 색소폰 이현수, 피아노 이명환, 낭만기타동아리, 노래 최재호, 송영구, 시낭송 양아림, 팬플룻 최혜선, 기타 장수철, 사회 장수길 단장.

‘헬스경향과 함께하는 화요정오음학회’가 21일 도봉구청 지하 아뜨리움에서 도봉구민을 대상으로 열렸다. 도봉구청에서 개최하는 ‘화요일에 만나는 정오음악회(이하 화요정오음악회)’와 헬스경향이 함께 매달 도봉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하기로 한 것.

15주년을 맞이한 화요정오음악회는 시낭송 ‘못잊어’, 여성트리오 ‘청산에 살리라’, 노래 ‘행복의 나라로’ 화음정 생일축하곡 ‘그대에게 오는 길’등 색다른 공연들로 구성돼 한층 다채로운 무대가 됐다.

음악회 진행을 맡은 장수길 단장은 “화요정오음악회는 도봉구민의 행복을 위한 음악회”라며 “출연자들이 공연을 통해 성장발전해 다양한 곳에서 꾸준한 연주활동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표 ”라고 전했다.

한편 화요정오음악회는 2004년 5월 11일 첫 공연을 시작해 15년 동안 진행해온 장수음악회로 화려하고 멋스럽지 않아도 음악 자체의 순수함을 통해 관객들과 마음을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음악전공자와 비전공자 구분 없이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가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