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진행
경남제약 레모나,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진행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제약 레모나가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삼성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에 개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남제약 레모나가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삼성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에 개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남제약 레모나가 6월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S하트캔’은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결콜라겐’,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유산균9C’, 가벼운 몸을 만들어주는 ‘칼로-스탑’, ‘칼로아웃’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경남제약 레모나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모나와 레모나 결콜라겐 구매 시 ‘바이오아토솔’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포토 인증 SNS 현장 이벤트’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SM Town & Store’ 매장 2층에서 레모나 모델 ‘아이린’을 촬영 후 SNS 올린 게시물을 레모나 팝업스토어에서 보여주면 ‘레모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SM Town&Cafe’ 매장 내 카페 이용 시 제조음료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에이라이프(Alif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엄세형 대표와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36주년을 맞은 ‘레모나’를 비롯해 다이어트와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약국 전용 보습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물 없이 먹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레모나 한포에는 비타민C(아스코르브산), 비타민B2(리보플라빈), 비타민B6(피리독신염산염) 등이 함유돼 피로·신체회복,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기미나 주근깨개선에 효과적이다. 정제로 출시된 기존 비타민제는 물과 함께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레모나는 가루로 만들어 복약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