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대학생 서포터즈 ‘동행’ 3기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 대학생 서포터즈 ‘동행’ 3기 발대식 개최
  • 이원국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5.2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3기에 선발된 대학생서포터 30명이 대강당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동성제약이 끼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동성제약이 24일 서울 도봉구 방학동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3기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동행 서포터즈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동성제약의 실제 제품을 온‧오프라인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4월부터 모집을 시작한 이번 서포터즈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끼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 30명이 최종 선발됐다.

동행 서포터즈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진행되며 동성제약의 저독성‧무취 살충제 브랜드인 ‘동성 비오킬’의 지면, 영상광고를 제작하고 오프라인 홍보활동에 나서는 등 다양한 마케팅 미션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동행 3기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고 있자니 어떤 아이디어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동성제약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서포터즈 미션과 마케팅 직무에 대해 보다 생생한 피드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발대식에서는 동성제약 소개와 함께 동성 비오킬 제품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동행 3기는 특히 제품소개 이후 진행된 질의응답에서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동성 비오킬만의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지’ ‘박멸 가능한 벌레종류가 몇 종인지’ ‘기내반입이 가능한 98mL 사이즈가 해외에서도 출시되고 있는지’ 등을 적극적으로 질문하며 브랜드에 대해 높은 관심과 열정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