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온다…오라클메디컬그룹 ‘인샵’, 선블록 홍보 이벤트 나서
여름이 온다…오라클메디컬그룹 ‘인샵’, 선블록 홍보 이벤트 나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5.2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자사가 론칭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샵(INSHOP)을 통해 오라클 코스메틱 공식 브랜드 ‘닥터오라클(Dr.Oracle)’ EPL 선블록의 본격적인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샵과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이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아시아 25개국 출신 모델 80여명이 본인의 SNS계정에 EPL 데일리 선블록(SPF50+ PA+++)을 홍보하는 것이다. 홍보 도달률에 따른 공정한 심사 후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시상할 계획이다.

피부과 전문의인 노영우 대표는 “인샵과 아시아 모델페스티벌이 함께하는 EPL 선블록 홍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소비자에게 한국의 우수한 선크림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이 여름을 맞아 닥터 오라클의 ‘EPL 데일리 선블록’ 홍보에 본격 발을 내디뎠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이 여름을 맞아 닥터 오라클의 ‘EPL 데일리 선블록’ 홍보에 본격 발을 내디뎠다.

한편 오라클메디컬그룹 오라클코스메틱의 공식 브랜드 닥터오라클은 2006년 오라클 피부과전문의 40명이 만든 피부과 화장품이다. ‘건강하게 숨쉬는 피부’ ‘잇츠 더 솔루션’ ‘It’s the Solution’ 등을 슬로건으로 문제성 피부 솔루션을 개발해왔으며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닥터오라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격 선보이는 EPL 데일리 선블록은 Cu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된 보습 선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기존 선크림은 백탁현상과 발림성 문제로 사용에 불편을 겪었는데 EPL 데일리 선블록은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수분크림을 바른 것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산뜻한 밀착감과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