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잊지 못할 힐링타임” 상계백병원, 교직원들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
“우리들의 잊지 못할 힐링타임” 상계백병원, 교직원들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5.2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계백병원이 마련한 봄맞이 힐링 사진 콘테스트의 출품작과 수상작들.
상계백병원이 마련한 봄맞이 힐링 사진 콘테스트의 출품작과 수상작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교직원들을 위한 힐링 타임을 마련했다.

상계백병원은 교직원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힐링 사진 콘테스트와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힐링 사진 콘테스트는 교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병원 근처 전경 사진이나 부서 활동사진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콘테스트에는 총 22팀이 접수했으며 1등부터 3등 그리고 장려상까지 총 7개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수상작을 비롯한 출품작은 모든 교직원들이 볼 수 있도록 병원 내 식당과 게시판에 게시됐다.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도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했다. 영양부에서는 벚꽃이 핀 봄을 맞아 병원 근처 당현천에서 교직원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도시락을 직접 준비해 나눠줬다. 오랜만에 가진 외부 식사에 많은 교직원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는 전언이다.

조용균 원장은 “콘테스트와 페스티벌 등 행사를 통해 교직원이 잠시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건전하고 행복한 조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교직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