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 “갱년기여성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갱년기여성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갱년기 치료제 부문 수상
동국제약 훼라민큐가 여성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갱년기 치료제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가 여성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갱년기 치료제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동국제약이 30일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가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여성소비자들과 자문위원단 및 선정위원회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 ‘기업의 브랜드’를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이에 1일부터 10일까지 조사 전문기관인 마크로밀엠브레인이 20~59세 여성 소비자 12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조사결과 훼라민큐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개선해주는 데 효과적이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의약품이라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는 “훼라민큐를 신뢰하고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중년 여성의 건강을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중년 여성의 건강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으로 걷기와 같은 가벼운 야외활동을 통해 갱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의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하고 있다. 또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면서 올바른 건강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훼라민퀸 클래스’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