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우리 가족 건강은 내가 지킨다~”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우리 가족 건강은 내가 지킨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3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rTG 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사의 독자기술인 저온초임계추출법과 헥산 같은 화학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유유제약 알티지 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사의 독자기술인 저온초임계추출법과 헥산 같은 화학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메가3는 혈액순환개선과 중성지방·콜레스테롤감소효과가 있어 심혈관질환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오메가3 일일권장량은 500~2000mg이다. 하지만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섭취와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유유제약은 오메가3가 부족한 부모님, 수험생, 임신부를 위한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사의 독자기술인 저온초임계추출법을 통해 오메가3 원료를 추출해 산패를 예방했다. 또 헥산 같은 화학용매 대신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 어종인 엔초비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에 대한 불안을 줄였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통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오메가3는 산패될 경우 인체에 유해한 성분으로 변할 수 있다. 하지만 퓨어 알티지 오메가3의 경우 항산화성분이 함유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 또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캡슐로 제조해 여성이나 노년층이 복용하기 쉽고 PTP개별포장으로 위생성을 향상시켰다”며 “또 레몬추출 오일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한 어취를 없애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메가3는 공복에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복통, 구토, 설사 등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어 반드시 정량을 섭취해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