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색상 지속력 높인 ‘올 어바웃 섀도우’ 출시
크리니크, 색상 지속력 높인 ‘올 어바웃 섀도우’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니크가 오전에 바른 그대로 색상이 유지되는 아이섀도우 '올 어바웃 섀도우'를 출시한다. 
 

크리니크 신제품 '올 어바웃 섀도우'는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는 트루 컬러 효과로 단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도 강렬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제품 타입은 싱글, 듀오, 쿼드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크리니크 제공.


누드, 골드, 카키, 핑크, 블루, 바이올렛 등 늦여름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가 준비돼 있다. 다양한 컬러는 물론 자연스러운 ‘소프트 매트’, 은은한 반짝임의 ‘소프트 쉬머’, 화사한 ‘수퍼 쉬머’까지, 다른 마무리 감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부터 화사한 눈매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 메이크업 제품에도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크리니크의 철학을 반영해 피부에 좋은 무루무루 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미끄러지듯 밀착된다.
 

크리니크 글로벌 컬러 아티스트 제나 메나드는 “다양한 컬러의 올 어바웃 섀도우는 회사, 학교에서도 자연스러운 내추럴 룩에서 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또 케이스에는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이 일러스트로 거울에 부착돼 있어 아이섀도우 사용이 익숙하지 못한 분들도 따라만 하면 멋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