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대웅제약 이지듀,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5.3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가 이지듀 리더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디엔컴퍼니가 이지듀 리더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대웅제약 이지듀가 ‘이지듀 리더마’ 출시를 기념해 총 1만명에게 5일간 무료체험 키트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듀 리더마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했다. 우리 피부는 29세를 기점으로 EGF가 감소하는데 EGF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점에서 이지듀 리더마는 EGF 충전을 도와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마치현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이 보습효과를 도와준다.

이지듀 리더마 라인은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필링성분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은 레드 항산화 에너지로 전문 피부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디엔컴퍼니는 이지듀 리더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는 ‘이지유 리더마 마스터 앰플’과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을 담아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리더마는 각질부터 수분, 탄력까지 챙겨줘 피부건강에 좋은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지듀 리더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샘플 이벤트는 11일까지 디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퀴즈 정답을 맞히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