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원 힘입어 쿨하게 쏩니다”
“고객 성원 힘입어 쿨하게 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6.0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서버다운! 열 받아서 앵콜전’ 이벤트 실시

자올의 두피&탈모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통 큰 혜택을 선사한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만 ‘서버다운! 열 받아서 앵콜전’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지난달 24일 진행됐던 ‘열 받아서 쿨하게 하나 더’ 이벤트가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마련된 앵콜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너지 부스터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고 이에 더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ml까지 추가 증정한다. 자올의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개의 아이디당 1번의 구매만 가능하다.

자올 닥터스오더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이벤트를 진행, 여름철 더욱 고민이 깊어지는 탈모 관리를 돕는다.
자올 닥터스오더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이벤트를 진행, 여름철 더욱 고민이 깊어지는 탈모 관리를 돕는다.

자올 닥터스오더에 따르면 ‘시너지 부스터’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열 완화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열 진정은 물론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또 국내 공식임상기관을 통해 비듬, 가려움증 및 두피각질, 두피유분, 두피보습, 모발인장강도,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등에 대한 테스트도 완료했다.

성분으로는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시너지 부스터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적용,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다.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을 보완해 괜한 제품 낭비를 막을 수 있다. 특히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 때 많은 접속자들로 서버가 다운되는 등 호응이 매우 좋아 안타깝게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에 앵콜 이벤트를 하게 됐다”며 “자올 시너지 부스터는 많은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준 자올 닥터스오더의 효자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는 탈모업계 최초로 200일간 매일 사진과 영상을 통해 누구나 변화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올검증단을 출범, 소비자들과 거짓없이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