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세포 구성 유지에 필수! 포뉴, 인지질 풍부한 ‘크릴오일’ 선봬
신체세포 구성 유지에 필수! 포뉴, 인지질 풍부한 ‘크릴오일’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6.0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뉴가 신체세포 구성·유지에 필수적인 인지질을 풍부하게 담은 새 크릴오일 제품을 선보였다.
포뉴가 신체세포 구성·유지에 필수적인 인지질을 풍부하게 담은 새 크릴오일 제품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가 인지질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고함량 ‘크릴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릴오일은 지구상에서 가장 청정한 해역인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로부터 얻은 기름을 말한다. 여기에는 인지질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성분이 함유돼있는데 이는 우리 신체의 모든 세포막을 구성·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으로 알려졌다.

포뉴 관계자는 “특히 인지질은 다른 오일과 달리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인체에 빠르게 흡수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며 “따라서 크릴오일 제품 선택 시에는 인지질이 50% 이상인 고함량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포뉴에 따르면 자사가 출시한 크릴오일은 원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크릴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원료를 가공했다. 또 2차에 걸친 미세여과 작업을 통해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수퍼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아스타잔틴, EPA, DHA,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도 풍부하다. 아울러 원료의 산패와 외부 충격을 막아주는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포뉴 관계자는 “포뉴 ‘크릴오일’은 고품질의 크릴오일을 찾는 소비자 욕구에 맞춰 인지질 함량 50% 이상에 맞춰 제조됐다”며 “출시기념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실속 있게 영양제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