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푹푹찌는 여름,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태극제약 “푹푹찌는 여름,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어린 아이 건강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태극제약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제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과 어린이 피부건강을 책임질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한다.
태극제약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제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과 어린이 피부건강을 책임질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한다.

태극제약이 뜨거운 여름 날씨로 지칠 아이들을 위해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은 어린이 종합비타민제로 신진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군 복합제 B1, B2, B6 등 활성비타민 3종을 함유하고 있다. 또 면역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비타민C,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그리고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등이 함유돼 있다. 만 36개월 이상 만 8세 미만 유아는 1일 3정 복용할 수 있다.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는 땀과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철 아이의 보송한 피부를 위해 출시됐다. 27가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는 물론 포장 용기의 유해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사용방법은 목욕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뒤 퍼프를 이용해 아이의 엉덩이, 목, 팔, 다리 등 전신에 골고루 두드리듯이 발라주면 된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과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 제품 패키지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를 적용해 거부감을 없앴다”며 “특히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에는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부모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는 여름철 땀띠, 두드러기로 민감해진 아이의 피부를 쾌적하고 보송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따로 분을 덜어내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핑크퐁 신제품 2종은 약국에서 처방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