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O피부과 고우석 원장, 영구 제모시술법 강연 펼친다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 영구 제모시술법 강연 펼친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MO피부과는 고우석 원장이 15일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한얼 한마당’ 심포지엄에서 ‘영구적인 효과의 제모시술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고 전했다.

고우석 원장은 ‘레이저 빔탐지장비를 이용해 의사들의 레이저 조사능력 평가에 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레이저 기기를 다루는 병원 간의 기술적 차이로 시술누락률 편차가 크다는 내용의 논문을 SCI급 국제학술저널에 게재한 바 있다.

이에 고우석 원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레이저 제모시술 결과를 좌우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레이저 조사의 균일함과 누락 최소화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레이저 제모시술이 영구적인 효과를 보려면 시술부위에 레이저가 꼼꼼하게 쪼여져야 한다. 하지만 똑같은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병원마다 누락률 차이가 크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고 정확한 시술 테크닉을 습득해야한다.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은 “레이저 제모시술의 결과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시술부위에 레이저가 누락되지 않게 꼼꼼하고 세심하게 치료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트레이닝만이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고우석 원장은 최근 ‘제모의사’라는 유튜브 채널을 열고 영구제모 시술에 대한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의사 및 환자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