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마음 가득 담아…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출시
부모 마음 가득 담아…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된 ‘키요 출동 슈퍼윙스’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된 ‘키요 출동 슈퍼윙스’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또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했다. 또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키요 출동 슈처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낸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다. 또 설탕과 당류를 철저히 배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했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한다. 또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도록 Upgrade 안심캡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더불어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전 과정을 꼼꼼히 설계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기에 제품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가 5월에 론칭한 ‘키요’는 3~9세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신경 쓴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 설계 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고려했다. 또 국산 원료 사용을 우선 원칙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고 경화유지, 인공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