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지친 피부에 시원한 휴식을~”
“여름철 지친 피부에 시원한 휴식을~”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남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남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한국오츠카제약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후텁지근한 여름 날씨로 고생하는 남성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우르오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스킨워시 샘플 총12만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폭염과 장마 등 1일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남성 소비자들에게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밀집돼있는 역삼역, 선릉역, 광화문역, 종각역, 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한여름 뜨거운 열기를 날려주는 대표적인 장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우르오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신촌 물총축제를 방문해 샘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휴가철인 7월 26일에서 28일까지는 대표적인 휴양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송정 해수욕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우르오스는 약 50개의 수도권 및 전국 대형 피트니스 등을 방문해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1월에서 4월 기준 지난해 동기 대비 판매수량이 180%나 성장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샘플링은 여름 더위에 지친 남성 고객들을 위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철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풍성한 미세거품이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고 땀 냄새까지 없애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