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짜릿하고 상큼해졌다” 코카-콜라사, ‘씨그램 THE탄산’ 출시
“더 짜릿하고 상큼해졌다” 코카-콜라사, ‘씨그램 THE탄산’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6.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가 탄산과 상쾌함을 강화한 ‘씨그램 THE탄산’ 레몬·애플민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코카-콜라사가 탄산과 상쾌함을 강화한 ‘씨그램 THE탄산’ 레몬·애플민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철 더 자주 찾게 되는 탄산수.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여름 더위를 상쾌하게 날릴 수 있는 강한 탄산으로 대중들과 만난다.

코카-콜라사는 더 강한 탄산으로 짜릿함을 강화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 레몬·애플민트 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향과 사과, 민트향이 더해져 더욱 톡 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다. 제품의 특성을 그대로 살릴 수 있도록 패키지 전면에 ‘강렬한 짜릿함!’이라는 메시지를 굵게 새긴 것. 또 투명 용기를 적용해 눈으로 직접 탄산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노란색 레몬과 하늘색 애플∙민트 이미지로 보다 상큼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THE탄산은 넉넉한 용량의 45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슈퍼마켓 등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이 확대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영타겟 및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도록 강렬한 짜릿함과 함께 상큼한 레몬과 애플민트를 선보였다”며 “THE탄산과 함께 일상 속 갈증을 해소하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