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안전한 산행은 철저한 준비에서부터~”
동국제약 “안전한 산행은 철저한 준비에서부터~”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지도’ 온라인 신청 개시
동국제약이 국민들의 안전한 산행을 기원하기 위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 안전지도‘ 온라인 신청을 시작했다.
동국제약이 국민들의 안전한 산행을 기원하기 위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 안전지도‘ 온라인 신청을 시작했다.

동국제약이 안전한 산행을 기원하기 위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지도’ 온라인 신청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는 동국제약과 국립공원단이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택배로 21개 국립공원의 산행안전지도를 받아 볼 수 있다. 배송되는 지도에는 산행 시 필요한 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 등이 정리돼 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전국 국립공원 500여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봄, 가을에 진행되는 산행안전캠페인에서 배포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지도가 호응이 좋아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전국 21개 국립공원의 안내지도가 산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공익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후원 외에도 유소년축구 및 리틀야구 대표팀 스포츠용품과 구급함 지원, 녹색어머니회를 통한 교통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