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셀리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 선봬
셀리턴이 기존 모델인 강소라에 이어 배우 박서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4세대 LED마스크인 ‘셀리턴 플레티넘’을 출시했다.
셀리턴이 기존 모델인 강소라에 이어 배우 박서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4세대 LED마스크인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셀리턴이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론칭을 선보였다.

‘기대, 그 이상의 LED 마스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론칭은 기존 모델인 강소라에 이어 배우 박서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 4세대 LED마스크인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셀리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셀리턴 플래티넘’ 1명 ‘오크밸리 숙박권+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100명, 66만원 상당의 셀리턴 코스메틱을 100%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4세대 LED마스크인 ‘셀리턴 플래티넘’은 셀리턴이 독자개발한 LED 분석장비를 도입해 유효 파장 출력을 촉진하는 ‘LED 모듈’이 사용됐다. 또 기존 LED마스크에서 사용된 LED개수인 690개에서 336개를 증가시켜 1026개를 부착, 더욱 효과적인 피부탄력 및 진정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의 레드, 블루, 핑크 3가지 모드에서 ‘패스트 모드’ 기능이 추가돼 기존 1회 20분에서 1회 9분으로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듀얼커버로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 집중적인 관리를 원할 때는 ‘폐쇄형’을, 피부관리와 동시에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시야의 자유로움을 원할 때 ‘개방형’을 선택해 얼굴, 목, 두피에 이르기까지 세부적인 관리가 가능토록 설계됐다.

소비자들을 위한 배려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셀리턴은 ▲사용시간체크 ▲날마다 변화모습을 기록 ▲정품 등록 및 사용시간에 따른 포인터 적립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스마트 제품제어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지금까지 셀리턴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 덕분에 4세대 신제품인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신뢰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4일 포시즌스 호텔에서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 론칭쇼가 열릴 예정이며 셀리턴의 대표 모델인 강소라와 새로운 모델 박서준, MC 김경란, 초대가수 카이, 특별 게스트 왕홍 외 다수의 셀럽과 뷰티크리에터가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