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단하게 양치질하세요~”
동성제약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단하게 양치질하세요~”
  • 이원국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6.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약 형태의 발포형 정제 가글 ‘블링데이 버블캔디 마우스 워시’ 출시
동성제약이 24일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알약 형태의 정제형 발포 가글 ‘블링데이 버블캔디 마우스 워시’를 출시했다.
동성제약이 알약 형태의 발포 가글 ‘블링데이 버블캔디 마우스 워시’를 출시했다.

동성제약이 국민의 구강청결을 위해 양팔을 걷어붙였다.

동성제약은 24일 ‘블링데이 버블캔디 마우스 워시’를 카카오메이커스에 단독 론칭한다고 전했다.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는 반짝이는(Bling)에 하루(Day)를 더해 ‘매일매일 나의 가치를 빛낸다’는 동성제약의 뜻이 내포돼있다.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는 발포형 정제 가글로 액체가 아닌 알약 형태로 제조돼있어 한 알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강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구강 내 세균 성장을 억제하는 자일리톨과 2번 구운 개암 죽염이 함유돼 있어 구취제거, 구강청정, 충치예방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마우스워시 한 알을 입안에 넣고 30초에서 1분 동안 천천히 씹은 후 물로 헹궈주면 된다. 16정과 40정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칫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행용, 기내용으로 사용하기 용이하다. 또 데이트나 미팅 전 혹은 외근 중간에 간편하게 입속 매너를 챙길 수 있다.

한편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는 24일 오후 5시부터 7월 3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