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친밀감↑
태극제약,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친밀감↑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26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퐁’ 캐릭터와 협력해 신제품 출시
태극제약이 ‘핑크퐁’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했다.
태극제약이 ‘핑크퐁’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했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전 업종에 확산되고 있다.

이 가운데 태극제약이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와 ‘핑크퐁’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태극제약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사용·섭취할 수 있도록 ‘아기상어’의 캐릭터 중 하나인 ‘핑크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태극제약에 따르면 ‘핑크퐁 베이비 파우더’는 땀과 유분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아이들의 피부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27가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는 물론 포장 용기의 유해성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키즈퐁 멀티비타 츄어블정’은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 비타민제다. 신진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군’ 복합제인 B1, B2, B6 등 3종이 함유돼 있다. 또 면역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비타민C,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그리고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등이 함유돼 있다. 만 36개월 이상 만 8세 미만 유아는 1일 3정 복용할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9월에도 핑크퐁 캐릭터를 활용해 ‘핑크퐁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상비의약품’ 8종을 출시한 바 있다”며 “이번 핑크퐁 캐릭터와 협력을 통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해 더운 여름철 건강을 챙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