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 하면 이 멜로디가 술술…제12회 ‘CM송 공모전’ 개최
‘나누리병원’ 하면 이 멜로디가 술술…제12회 ‘CM송 공모전’ 개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6.27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누리병원이 올해도 고객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발판으로 보다 적극적인 병원 알리기에 나선다.

나누리병원은 7월 한 달간 ‘2019 나누리병원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벌써 12회째를 맞는 나누리병원 공모전은 ‘허리&무릎 아플 때 내 마음에 훅(Hook)! 들어오는 CM송’을 주제로 진행된다.

CM송은 A타입(10초~30초), B타입(31초~60초) 중 선택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척추·관절 나누리병원을 표현하면 된다. 힙합부터 대중가요, 재즈 등 장르 제한은 없지만 멜로디와 보컬이 함께 들어간 음원이어야 한다.

공모전 접수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contest@mfnanoori.co.kr)을 통해 가능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출품작은 중독성과 창의성, 대중성 3가지 기준에 따라 심사할 예정이며 대상(상금 200만원+MRI검진권) 1명(팀), 최우수상(상금 100만원+MRI검진권) 1명(팀), 우수상(상금 50만원+MRI검진권) 3명(팀) 등 총 5팀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9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작들은 대중교통 음성광고, 원내 안내방송, 나누리병원 영상 등 다양한 병원 홍보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누리병원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nanoo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모전 시작에 앞서 나누리병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나누리병원 공모전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