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올해도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가~득”
현대약품 “올해도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가~득”
  • 이원국 기자·허일권 인턴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6.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 공식활동 종료
9명의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는 27일 수료식을 끝으로 공식활동을 마무리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가 27일 수료식을 끝으로 공식활동을 마무리했다.

현대약품이 27일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의 수료식을 열고 공식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9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5월부터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와 루핑점안액 관련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공식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수료식에서는 김혜연(숙명여대) 학생이 콘텐츠기획력 및 성실성 등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이어 곽민지(성신여대), 최은비(덕성여대) 학생이 각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를 통해 대학생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기발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를 통해 실제 생활에 유용하고 참신한 건강 및 의학 관련 정보를 알차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전달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